본문 바로가기

다아라매거진 제품리뷰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Galaxy VS' 출시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Galaxy VS' 출시 - 다아라매거진 제품리뷰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엣지 컴퓨팅 및 중소형 데이터센터에 최적화된 UPS인 ‘갤럭시 VS’를 출시했다. 사진은 갤럭시 VS

슈나이더일렉트릭이 모듈형 3상 UPS (무정전 전원 공급장치)인 ‘갤럭시 VS(Galaxy VS)’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IT 시설을 포함해 상업 및 산업 시설의 중요 전력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UPS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3상 제품 라인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인 크리스토퍼 톰슨(Christopher Thompson)은 이날 발표한 보도자료에서 ‘인상적 TCO와 가용성을 갖춘 갤럭시 VS는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기술적으로 탁월한 솔루션이다. 이는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자랑하는 신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여러 현대화 과제를 해결해주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어 ‘최신 UPS는 하이브리드 에코시스템에서 쉽게 구축할 수 있는 혁신적 솔루션이 필요한 엣지 및 클라우드 고객을 위해 올바른 균형을 맞춰준다. 컴팩트한 모듈형 설계의 슈나이더일렉트릭 갤럭시 VS는 사용자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주고, 기존 UPS에 비해 좁은 공간에서 더 빠르게 구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